[수원] 블랙이글스 비행의 정점을 찍다 [Suwon] Topping the Black Eagles Flight

수원에 위치한 공군 제10전투비행장에서 대한민국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의 현란한 공연이 진행됐습니다.
마하 1.5의 속도로 곡예비행을 펼쳐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.
보도에 김성원기자입니다.


【水原】ブラックイーグルス飛行の頂点を撮る

[Suwon] Topping the Black Eagles Flight

[뉴스 영상 보기 클릭]
http://api.wecandeo.com/video/default/BOKNS9AQWrE99gflYX7V3qwxaSH9nSbxisKp0GSSoXnhgipzuavQX6eQieie



공군 초음속 고등훈련기 T-50B 여덟 대가 비행장을 박차고 날아오릅니다.

형형색색의 연기를 내뿜으며 하늘을 가르고, 부딪힐 듯 한몸을 이뤄 관람객위를 지나기도 합니다.

추락할 듯 수직으로 떨어지고, 미사일처럼 하늘높이 솟아오르는 기술도 선보입니다.

최고속도 마하 1.5, 시속 약 1,800km의 속도를 따라가려면 잠시라도 한눈을 팔 수 없습니다.

태극문양을 선보인 후에는 한 대 한 대 곡예비행을 하며 공연은 정점으로 치닫습니다.

[인터뷰] 이명지/안산시 본오동
"너무 멋지고 훌륭해서 감동받았어요. 앞으로 공군 팬이될 것 같아요"

지난 주말 ‘제29회 공군참모총장배 스페이스 챌린지 2017 경인지역 예선대회’를 기념하며 마련된 대한민국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의 축하비행.

전국에서모인 만여 명의 관람객들에게 우리 공군의 위상을 알릴 수 있는 시간이 됐습니다.

티브로드뉴스 김성원입니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2020년 9월 「이달의 기능한국인」 ㈜동진금속 나상조 대표

다큐멘터리 하루 -평택 굿모닝병원 응급실의 하루 Documentary 'Day of emergency room'

주벨라루스대사에 박두순 현 대통령비서실 선임행정관 임명